KAT-TUN♥/++ Lovely Kame♥

[카메나시 카즈야] [Hanako-110414(No.992)] 카메가 전하는 2011년 프로야구의 매력

핑크언니♡ 2011. 4. 12. 14:45

아우웅~~우리애 진짜 왜케 샤방하고 이쁜거죠?!

파란 잔디보다 더 파릇파릇한 카메ㅋㅋㅋ

<Going!>덕분에 매주 울 카메가 로케도 자주 나가고...암튼 레귤러가 있어서 좋은데~

대체 캇툰이들 레귤러는 언제 생기냐고?! -_-+

분명 우와사는 계속 있는데...계속 낚이고 있는건가?! ㅋㅋㅋ

 

귀여운 카메의 저 손~!! 카메도 약간 함바그손이지요~ㅋㅋ

카즈들은 다 그런가봐요~~ㅋㅋㅋ

 

 

ㅎㅎㅎ 뭐에 저렇게 집중을 하고 있는건지...

야구가 그렇게 좋으니?! ^^

진짜 쟈니즈 안들어왔음 분명 야구선수 하고 있었을꺼예요~~

 

카메의 바람대로...

카메가 분명 팬들과 선수들의 거리를 가깝게 이어주는 그런 역할을 할수 있을꺼예요~

야구에 관심없던 사람도 자기 담당님이 이렇게 야구타령 해대는데 관심 안가질수 있겠어요?! ^^

 

 

Photo size : 900 pixel

(누르면 크게보실 수 있어요~!! ^^)

출처 : K.W.D

 

 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~~!! 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