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방송..etc

[ARASHI] [출장! 테츠코의 방-110427] 아라시 콘서트 뒷모습 대공개~♡

핑크언니♡ 2011. 5. 5. 13:01

[출장! 테츠코의 방-①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 & 자막출처 : 共有클럽박스™

 

지난번 잠깐 예고를 본것 만으로도 정말정말 너무 기대했던 방송이죠~!!

<테츠코의 방> 35주년 스페셜로 "출장! 테츠코의 방"을 했는데요...

테츠코상이 울 람군들이 보고싶다고 직접 지난 풍경콘 오라스 후쿠오카까지 날라가셨군요~

정말 하나하나 볼때마다 부럽다...부럽다...이러고 봤네요...ㅋㅋㅋ

특히 저 프리패스...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+

이번 영상은 정말 완전 초초초초초초 레어 완전보존판이예요~~

저렇게 콘서트 뒷모습을 자세히 보여주다니...

토롯코도 저렇게 보니 정말정말 크군요...회장에서 볼땐 별 느낌 없는데...ㅋㅋ

+

람군들이 라이브 전에 먹는 케이터링도 볼수있다니...크큭

메인 메뉴는...마사키가 좋아하는 카레였군요~~^^

+

메이크룸 갔다가 오오미야 만난 테츠코상...

급 다른 멤버들도 찾으셔서...ㅋㅋㅋ

암튼 바로 준비되어버렸습니다..."즉석~테츠코의 방" ㅋㅋㅋㅋㅋ

람군들은 역시 천사...그리고 프로...

저렇게 라이브 바로 직전인데...의상까지 갖춰입고 방송을 해주다니...;;

 

[출장! 테츠코의 방-②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영상 & 자막출처 : 共有클럽박스™

 

아라시의 인기 비결은...뭐...ㅋㅋㅋ 한두가지래야 말을 하죠~~ㅋ

그러나 역시 니노밍이 말했던 사이좋음...언제나 한결같음...그런게 크겠죠~!! ^^

+

갑자기 팬들이 뭐라고 부르나...얘기가 나왔는데~~

울 마사키...제발 어디서 보게되면 "아이바"라고 부르지 말아주세요~~

아이바군~~아이바짱~~마사키짱~~뭐가 좋을까요?! ^^;;

쇼짱은...담에 <테츠코의 방> 나올때 진짜루 빨강 털모자 쓰고 나올까요?! ㅋㅋㅋ

약속을 꼭꼭꼭 지켜줬음 좋겠네요~~~ㅋㅋㅋ

+

테츠코상의 고민 들어주겠다는 람군들...

울 마사키 몸을 던져...아니 몸을 버려가면서 테츠코상 고민 들어주려고 노력하네요...

진짜 너무 착한거야~~~!!! 근데 테츠코상한테 혼났어~~~ㅋㅋㅋㅋㅋㅋㅋ

암튼 테츠코상 오늘 왜케 웃긴지...

막 람군들한테 농담도 엄청 하시고...

펜라랑 미니우치와 드리니까 이거 나눠주는거냐고...ㅋㅋㅋㅋㅋㅋㅋ

테츠코상~~그거 우리 무지 어렵게 사는거거든요...-_-;;; ㅋㅋㅋ

+

라이브 들어가기 직전 엔진만들고...구령 외치는 마츠준...진짜 너무 멋져 죽겠고..ㅠㅠ

어찌보면 그냥 콘서트 DVD보다 더 리얼하게 콘서트의 묘미를 느낄수 있는 영상이예요~

진짜 테츠코상한테 빙의하고 싶다...ㅠㅠㅠㅠㅋㅋㅋㅋㅋ

쿠헉..!!! 니노밍의 나게츄를 받으시다니...어흑...ㅠㅠㅋㅋㅋ

 

암튼 이거 보고 더 병났어요...ㅠㅠ

콘.서.트...보고싶다아아아아아아~~ㅠㅠㅠㅠㅋㅋ

원래 계획대로라면 낼밤에 도쿄로 슝=3 날라가서 담주에 오는건데...ㅠㅠㅠㅠ

에잇~!!! 빨리 누구든 좋으니 콘서트 일정좀 터뜨려달라고오오~~!!! ㅋ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