関ジャ二∞

[칸쟈니8] [뮤직스테이션-110506] 칸쟈니8 Talk &『マイホ-ム』Live

핑크언니♡ 2011. 5. 8. 21:53

[오프닝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영상출처 : 팔방미남자막조

 

2011년 젤로 바쁜 칸쟈니에이또~!! ^^

이번주에 또 새 싱글이 나오므로...<엠스테>에 또 방센 출연했어요~

오늘도 울 탓쫑은 넘 멋지고...어흑...ㅠㅠㅠㅠ

얏스 머리...크크큭...ㅋㅋㅋ

 

[Talk & Live]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영상 및 자막출처 : 팔방미남자막조

 

어이쿠...칸쟈니들 데뷔때 이게 대체 뭔일인가요?!

칸사이라고 그런건가?! 암튼 팬들이 들으면 상~당~히 섭섭할 말들이네요...

캇툰 데뷔에 열광했던 내가 괜히 미안해지는...ㅋ

그래도 뭐 지금은 넘넘 잘나가잖아요~!! ^^

+

오늘의 라이브는...료군 드라마 주제가인 ♪マイホ-ム 입니다~!!

역시 밴드가 넘 잘 어울리고 멋진 칸쟈니에이또네요~~

 

[탓쫑 Talk]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 영상 및 자막출처 : 팔방미남자막조

 

쟈니즈들은 늘 저게 넘 신기하죠...ㅋ

대중교통 이용하는 연예인들...ㅋㅋㅋ

지하철에서 쟈니즈들 만남 진짜 얼마나 신기할까요?! ㅋㅋㅋ

 

[엔딩]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 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  영상출처 : 팔방미남자막조

 

오호~~!! 칸쟈니들 담주에 또 나오는군요~!! ^^

소녀시대도 나오네...;;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