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AT-TUN♥/+ PV & DVD...

[KAT-TUN] Making of "WHITE"

핑크언니♡ 2011. 6. 6. 22:56

[Making of "WHITE"-①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

KAT-TUN의 15th Single...「WHITE 」Making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2011.05.18 Release

 

네네...자막을 기다리다 못참고 그냥 포스팅하네요...;;

난 참을성 없는 뇨자...;; ㅎㅎㅎ

메이킹 시작부터 우리애 각종 스포츠로 달려주시네요~~꺄아아~~멋져~~♡

그리고 캇툰이들 메이킹에서 빠지면 섭한 게임을 위해 윳치횽아는 또 뽑기 준비하느라 바쁘고~ㅋ

유독 콕사마 미모가 참 빛나네요~~멋져~~ㅠㅠ

근데 저 파리같은 선글라스는 뭐임?! ㅎㅎㅎㅎㅎㅎ

저기 옥상은 대체 어디일까요?! 경치 너무 좋고...ㅠㅠ

가슴이 답답~하니 왠지 저런데 올라가고 싶어지는 지금이네요...;;

  

[Making of "WHITE"-②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

PV촬영 다 끝나고 이번엔 꽃다발을 받은 캇툰이들...^^

카메나시 사마...핑크 / 다나카 사마...옐로우

우에다 사마...블루 / 다구치 사마...오렌지 / 나카마루 사마...바이올렛

+

그렇게해서 메이킹이 다 끝났나 했더니...

역시나 어김없이 찾아온 대기실 코너~~^^

오늘은 다트게임이네요..."THE 다트" ㅋㅋㅋ

아까 혼자서 열씨미 만들던 뽑기통에서 멤버들 하나씩 뽑으면서 다트 대결~~!!

우리애는 그냥 평범하게 화이또오~!! 했는데...잘 못던지니까 준노 왜케 좋아하니?! ㅋㅋㅋ

아주 웃음소리가 방을 떠나가네요~~ㅋㅋㅋㅋㅋㅋ

오늘 승자에게는...역시 이야시 굿즈가~^^

아까 옥상에서 콕사마가 쓰고 왔던 그 파리 선글라스가 오늘의 상품이었네요~~ㅋㅋㅋ

 

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~~!! ^^

스크랩 금지로 변경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

'KAT-TUN♥ > + PV & DVD...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KAT-TUN] Making of "RUN FOR YOU"  (0) 2011.08.05
[KAT-TUN] RUN FOR YOU - PV   (0) 2011.08.04
[KAT-TUN] WHITE - PV  (0) 2011.06.06
[KAT-TUN] Making of "ULTIMATE WHEELS"   (0) 2011.02.04
[KAT-TUN] ULTIMATE WHEELS - PV   (0) 2011.02.0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