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is-My-Ft2♥/+ 완소영상☆

[Kis-My-Ft2-센가&미얏찌] Johnny's net 스페셜 메시지 -『Everybody Go』후리

핑크언니♡ 2011. 6. 8. 00:09

[Johnny's net 스페셜 메시지] - 2011/05/19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상녹화 : 핑크언니♡

 

ㅋㅋㅋㅋㅋ 진짜 이런 훈훈한 영상이 또 있을까요?!

너무 웃겨가지구 진짜 한참을 깔깔깔깔~~~(^o^)

데뷔콘때 부를 새노래니까요~~후리까지 이렇게 직접 나와서 나마로 강의해주는거죠~

키스마이의 신곡 ♪Everybody Go 의 후리와 구호를 배워볼까요~?!

핑크언니는 천번 돌려보고 완벽하게 외워가야합니다~~!! ㅋㅋㅋㅋㅋ

근데 음악을 아무리 미리 공개 안하려해도 그렇지...반주라도 좀 틀어주지...ㅋㅋㅋㅋㅋ

센가랑 미얏찌랑 고요한 적막이 흐르는 중에 둘이 구호 열씨미 외치는게 왜케 웃긴지~ㅋㅋ

암튼 키스마이들에게 지지 않을 정도 큰소리로 구호외치면서...

키스마이들과 하나되어 함께 후리하면서 빨리 회장에서 신나게 놀고 싶네요~♡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