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PHOTO

[ARASHI-쇼] [CINEMA SQUARE vol.39] 사쿠라이 쇼 - <神様のカルテ> 관련 인터뷰

핑크언니♡ 2011. 7. 4. 00:24

귀여운 쇼짱의 오리 입술...^^

 

우리나라엔 <신의 카르테 (神様のカルテ)>는 개봉 안하려나요?!

그냥 <GANTZ>로 만족해야하나?! ;;;

 

뭔가 우수에 젖은 쇼짱의 눈빛...

 

이건 도야가오?? ㅋㅋㅋ 근데 셔츠 참 이뿌다~~^^

 

오른쪽 두개 조각컷이 참으로 또 끌리는군요...ㅋㅋ

 

잠자는 숲속의...아니 책상위 왕자님...ㅋㅋㅋ

 

안경이 좀...ㅋㅋㅋ 그래도 귀여워요~~^^

 

9월에 갈수있게 된다면...쇼짱 영화도 보고오고...딱인데~!! 쟈니사아아앙~~오네가이~!! ㅠㅠㅋ

 

어머나...바지 기장이 저렇게 깜찍했단 말인가요?! ㅋㅋㅋ 아이바 기장보단 좀 길지만...ㅋ

 

 

니노밍의 <GANTZ> 소식은 뽀나스~!! ^^

 

 

Photo size : 1000 pixel

(누르면 크게 볼수 있어요~!! ㅋㅋ)

출처 : daodao125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