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PHOTO

[ARASHI] [TV GUIDE PLUS-2011 SUMMER VOL.3] 완전공략~!! 여름의 아라시 버라이어티~

핑크언니♡ 2011. 7. 11. 12:00

람군들이 말하는 아라시 버라이어티들~!!

 

 

완전 기대되는 다음주 시야가레...ㅋㅋㅋ

 

아우웅~~웃는것도 다들 이쁘기도 해라~~^^

 

꺅~~이런 커플 두샷들 다 너무 좋아요~!!

여러분은 어떤 커플에 표를 주시렵니까?! ㅋㅋㅋㅋㅋㅋ

찬찬히 보니까 진짜 다 애정돋아 죽겠네~~ㅋㅋㅋㅋㅋ

 

 

 

"아라시의 와쿠와쿠 학교"에 대해 완전 길게 자세히도 싣어줬네요~!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Photo size : 1000 pixel

(누르면 크게 볼수 있어요~!! ㅋㅋ)

출처 : daodao125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