* 대행 & 판매 *

★도쿄 디즈니씨 한정 Duffy (더피) & ShellieMay (섀리메이) 대행~!!

핑크언니♡ 2011. 7. 20. 09:58

여러분~~~오하요오~!! ^^

역시 하루하루 시간은 왜케 빨리가는지...

이제 담주면 떠나야하는데 이것저것 알아볼것도 많지만 역시 다 귀찮을 뿐이고~

아무것도 안하고 있는 룰루랄라 핑크언니입니다~ㅋㅋㅋ

 

이번에는 아라시 대행이 없으므로 가방이 좀 한결 여유롭지 않을까~하는 생각도 들지만...과연...ㅋ

또 일벌리고 있는 핑크언니를 주목해주세욧~!! ^^

 

제가 몇번 포스팅도 했고...일본 가서 돌아다니다 보면 엄~청 자주 볼수있는 곰인형이 있죠?!

바로...

"도쿄 디즈니씨 한정 더피(男) & 섀리메이(女)"

특히 쟈니즈 팬들이라면 담당님 코스프레 더피 하나쯤은 정말 꼭 갖고 있죠~^^

근데 이게...일본에만 가면 그냥 살수있는게 아니라 꼭 디.즈.니.씨~!!! 에 가야 살수가 있어요~ㅠㅠ

그래서 이번에 핑크언니 더피와 섀리메이 큰 사이즈 입양하러 직접 갑니닷~!!

겸사겸사 핸드폰 스트랩용이랑 뱃지용 대행해요~!! ^^

그동안 저처럼 담당님 코스프레한 더피나 섀리메이가 갖고싶었던 분들은

이 기회에 꼭 일단 더피부터 장만해보세요~~!!

코스프레 의상은 직접 만들어도 좋고...ㅋ 일옥에서 사도 되고...ㅋ

아님 제가 맞춤 주문받아서 만들어 팔까요?! 호호홍~

아래 아라시와 키스마이 코스프레한 사진들 참고해주세요~~!!

 

가방에 달기 딱 좋은 사이즈예요~^^

코스프레 옷입히기도 딱 이쁘고~~!!

 

휴대폰용이라 크기가 작고 귀여워요~!! ^^

 

남자아이인 더피랑 털색깔도 눈동자 색깔도 다르고...

속눈썹도 이쁘고 머리에 리본도 너무 사랑스러워요~!! ^^

 

이번에 가서 크기별로 왕창왕창 사와야지~~!! ^^

 

 

*가격은 위에 다 기재되어 있구요...배송료 4,000원이 추가됩니다~!

 

*신청 및 입금기간 : 7월 27일(수)까지 →마감~!!

 

==========신청양식============

*신청자이름(닉네임) :

*대행신청 물품 :

*연락처 :

*배송받을 주소 [우편번호] :

*입금예정일 및 입금자명 :

*입금액(배송비 포함금액) :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 

위의 신청양식대로 작성하여 방명록에 올려주시거나

저에게 메일로 보내주세요~!! (pink0907@hanmail.net)

 

(개인정보가 있으니까 방명록 비밀글 체크하는거 잊지 마세요~!!)

확인후 계좌번호 알려드릴께요~!!

 

 

★도쿄 디즈니씨 더피 홈페이지에 직접 가서 구경해보세요~!! ^^

http://duffy-tds.jp/

 

 

★여기서 부터는 아라시 & 키스마이로 이쁘게 꾸며진 더피들~!! ^^

작년 풍경콘 때 아라시 의상이네요~^^ 어쩜 저리 잘 만들었는지...ㅋ

저 사이즈가 뱃지 인형 사이즈예요~^^

 

와우~~진짜 놀라워요~~ㅋㅋ

뒤에 파미회지까지 놓고 비교하니 정말 딱이네요~ㅋㅋㅋ

 

재빠른 언니들...벌써 이번콘 버젼으로도 다 만들었어요...ㅋ

저렇게 가방에 달면 넘 이쁘겠죠?! ^^

 

와쿠와쿠학교 버젼~!!

 

 

뒤에 있는 애들이 뱃지 인형 사이즈고...

오른쪽 앞에 앉아있는 아이가 휴대폰용 스트랩 사이즈예요~!!

 

ㅋㅋㅋ 작년 국립한정 후드바스타올까지...ㅋㅋㅋ

 

옷에 빵꾸가 막 뚫려있는것이 마사키인가봐요~ㅋ

 

준군 솔로곡 버젼~!!

 

마사쇼~~♡마사쇼~~♡마사쇼~~♡ㅋㅋ

 

니노 솔로곡 버젼~ㅋ

 

쇼짱 솔로곡 버젼...이건 큰사이즈 인형이네요~^^

 

마사키 솔로곡 버젼으로 커플...ㅋㅋ

 

Monster 마사키 버젼...ㅋ

 

이건 나 마사키 덕후다~~~라고 자랑질용...ㅋㅋㅋ

 

와쿠와쿠 학교 마사키 버젼

 

코스튬 더피 중에 젤로 깜놀했던 간츠 버젼...ㅋㅋㅋ 진짜 최고야~!! ^^

 

우타노오니상 버젼~!!

 

이번 앨범 PV에서 준군 버젼...ㅋ

 

이번 굿즈 티셔츠도 만들어 입혔어요...ㅋ

어찌나들 빠르신지~~

 

 

계화루에 가면 있는 마사키 더피들~ㅎ

 

 

 

아라시는 잘 몰겠는데 키스마이 팬들 중에는 회장에 코스튬 더피 안고 오는 팬들이 정말 많아요~!! ^^

7명 다 들고온 팬도 봤다는...ㅋㅋㅋㅋㅋ

 

 

니카짱 버젼

 

밋군~^^

 

코스프레 더피 사진들 출처는 전부 일옥이예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