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is-My-Ft2♥/+ 방송..etc

[Kis-My-Ft2] [뮤직스테이션-110812] 키스마이♡ Talk &『Everybody Go』Live

핑크언니♡ 2011. 8. 14. 00:34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 영상출처 : 미니밍 님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자막 : 미츄 님

 

하하하~~~이제 데뷔하고 엄연한 싱글앨범을 가지고 <엠스테>에 출연한 키스마이들입니다~!! ^^

그리고 바로 그 데뷔 싱글이 이번주 싱글 랭킹 1~!! 꺄아아~~오메데또오오~~~↖(^o^)↗

다 알고있었을텐데 밋군이랑 타이삐랑 놀라는 표정도 왜케 이쁜지...흐흐흐

다들 연기파야~~연기파~~ㅋㅋㅋㅋㅋㅋㅋㅋ

그룹 안에서도 또 자주 모이는 소모임이 생긴달까요...아무래도 7명은 많으니까...ㅋ

둘셋씩은 자주 쇼핑도 가고 맛난것도 먹으러 다니는거 아는데...

7명이 다같이 밥먹으러 간건 딱 한번이라니...7년동안 뭐했니~~ㅋㅋㅋㅋㅋ

앞으로는 자주자주 모여서 더 단합 잘되는 키스마이♥가 되세요~~!! ^^

싱글 랭킹 1위 축하해요~~!!!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