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PHOTO

[ARASHI-오노] [TV fan-2011년 9월호] 오노 사토시♡스페셜 인터뷰

핑크언니♡ 2011. 8. 16. 16:04

아라시 잡지 포스팅에 갑자기 왜 키스마이?! ㅋㅋㅋ

그냥 표지라고 또 이렇게 스캔 해주셨으니 저는 감사히 포스팅...ㅎㅎ

나 이거 산거야 안산거야 근데...;; 에휴~~잡지에 깔려죽겠음...ㅠㅠㅋㅋㅋ

 

정말 최고의 여름 피서법을 다 쓰고 있는 리다...

찬물에 발담그고...물총놀이에 빙수까지...ㅋㅋㅋ

 

아아~~~나도 카키고리~~ㅠㅠ

 

 

 

"아라시의 두근두근 학교"

 

 

ㅋㅋ 리다의 나이브 CM ^^

 

 

Photo size : 1000 pixel

(누르면 크게 볼수 있어요~!! ㅋㅋ)

출처 : masakitaisuki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