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PHOTO

[ARASHI-쇼] [nicola-2011년 9월호] 사쿠라이 쇼♡인터뷰~!!

핑크언니♡ 2011. 8. 16. 22:19

<니콜라>는 항상 달랑 두페이지인데 사진들은 다 너무 이쁘단 말이죠~~^^;;

전에 후지+키타도 그랬던 기억이 갑자기 확~떠오름~!! ㅋㅋㅋ

 

마지막에 있는 웃긴 질문...ㅋ

"아라시 멤버를 나라에 예를 든다면~!"

마츠준 - 스페인

니노밍 - 일본

리다 - 발리(인도네시아)

마사키 - 타이

ㅎㅎㅎㅎㅎㅎㅎ

이유도 다 웃겨...ㅋㅋㅋ 마츠준은 얼굴이 그냥 세뇨리타~~ㅋㅋ

니노밍은 해외를 좋아하는 타입도 아니고 그냥 성격적으로도 딱 일본이라고...

리다는 뭐 말안해도 뻔하죠...바다와 낚시...ㅋㅋ

울 마사키가 태국으로 그렇게 시무라 로케를 많이 갔다왔나?! ㅋㅋㅋ

 

 

Photo size : 1000 pixel

(누르면 크게 볼수 있어요~!! ㅋㅋ)

출처 : daodao125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