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PHOTO

[ARASHI] [오리★스타-110815・22] <~시야가레> 소식 & 마사키 <바텐더> 소식...^^

핑크언니♡ 2011. 8. 16. 23:33

ㅎㅎ 잡지 포스팅이 본방에 이렇게 뒤진다는건 정말 많이많이 밀렸단 뜻이죠...;;

 

지난주 <아라시니 시야가레> ㅋㅋㅋ

너무 웃겼는데...곧 잡지 포스팅 마치고 포스팅 갑니다아~~!! (언제...ㅠㅠㅋㅋ)

 

 

 

어흑...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생머리 너무 청순하고 이뻐서...ㅠㅠㅠㅠ

아래↓사진이랑 완전 다른 사람 같아요...ㅋㅋㅋ

 

<바텐더> DVD가 발매되어서 관련 인터뷰~!! ^^

 

 

 

 

Photo size : 1000 pixel

(누르면 크게 볼수 있어요~!! ㅋㅋ)

출처 : masakitaisuki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