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is-My-Ft2♥/+ 방송..etc

[Kis-My-Ft2-타이삐&타마] [카미슨!-110815] A.N.JELL Talk &『promise 』Live

핑크언니♡ 2011. 8. 20. 00:21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 미니밍 님

 

어이쿠...요즘 정말 제정신 아니게 바쁜 핑크언니...ㅋㅋㅋ

그게 전부 밀린 포스팅하느라...ㅋㅋㅋ

암튼 A.N.JELL의 카미슨 포스팅도 겁나게 늦게도 하네요...

이번주에는 드라마 촬영땜에 넘 바쁜지 스튜디오에 직접 못나오고...

미도리야마 스튜디오에서 드라마 촬영중에 생방송 중계로 연결을 했답니다~

촬영 세트장에 있는 저 많은 스탭들...ㅋㅋㅋ 다들 우치와들고 난리났어요~~

정말 보고 빵터졌다니까요~~ㅎㅎㅎㅎㅎ

애들 샤방뽀송 다 이쁘긴 하지만...저렇게 늦은 시간까지 넘 피곤하겠당...ㅠㅠ

안쓰러워 죽겠네~~~ㅠㅠㅠㅠ

보약이라도 지어 먹이던지해야지 정말...ㅠㅠㅠㅠㅋㅋ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