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AT-TUN♥/++ Lovely Kame♥

[카메나시 카즈야] [Fine-2011년 9월호] 카메♡ SUMMER SURF TRIP~~!!

핑크언니♡ 2011. 8. 24. 23:45

아하하...또 낯선 잡지 등장~!! ^^

그나저나 여름 다갔는데 이제야 포스팅해서 난까 고멘네~~ㅋㅋㅋ

 

 

"만약 카메가 서핑 트립을 나간다면...."

아무도 없는 아름다운 바다에서 하루종일 서핑하고 싶다는 카메...^^

 

 

 

세상에~~~세상에~~~ㅋㅋㅋㅋㅋㅋㅋ

이렇게 귀여운 표정을 짓는 사람이 있다니...ㅎㅎㅎㅎㅎ

 

정말 호주머니에 넣어가지고 다니고 싶을 만큼 귀엽네요~~ㅎㅎㅎ

 

 

Photo size : 1000 pixel

(누르면 크게 볼수 있어요~!! ㅋㅋ)

출처 : ainokizuna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