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PHOTO

[ARASHI] [월간쟈테레-2011년 10월호] 준토시와 함께하는 샤베트 만들기~!! ^^

핑크언니♡ 2011. 8. 25. 13:13

 핑크언니가 좋아하는 <월간쟈테레> ㅎㅎㅎ

"월간아라시"코너가 너무 재밌어서~~쭉 모으고 있는데...그것도 이제 좀 시들?! ㅎㅎㅎ

이번엔 역시나 쇼짱이 표지를 장식해 주었습니다~!!

 

 어랏?? 기사부분 어디갔지?? 내가 지웠나?? ㅠㅠㅋ

 

 "월간 아라시"

이번엔 리다와 준군이 샤베트를 만들었네요~~^^

가운데 사진...ㅋㅋㅋ 누가 최연장자고 누가 막둥인지 이거 참...ㅋㅋㅋㅋㅋ

 

 우어어~~나도 샤베트 먹고싶다~~

수박이랑 레몬~~꺄아아~~저렇게 갈아서 나도 리락쿠마 얼음틀에 넣어서 만들어볼까나?! ㅎㅎ

 

 

 

 

이렇게 한꺼번에 보니까 람군들 참 CM 다양하게 많이 하네요~~ㅋ

 

 

Photo size : 1000 pixel

(누르면 크게 볼수 있어요~!! ㅋㅋ)

출처 : daodao125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