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방송..etc

[ARASHI] [情報7days-110903] ARASHI LIVE TOUR Beautiful World 국립콘 관련

핑크언니♡ 2011. 9. 5. 11:59

[情報7days] - 2011/09/03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 중웹

 

태풍때문에 일정까지 변경하면서 진행됐던 아라시 국립콘이 무사히 잘 끝났습니다 ^^

위 영상은 3일...쇼니치때껀데요~오라스날은 비가 온것 같던데...

쇼니치는 다행이 비 안오고 잘 끝난듯해요~

돔콘때랑 세트리스트도 꽤 많이 바뀌고~~파파샷들을 보니 뭔가 재미난 기획들도 많았던거 같고~ㅋ

1월의 돔콘에서는 어떤 또 재미난 것들을 해줄지~~초~~타노시미~!! ^^

 

*중웹에서 가져온 마사키의 충격 사진 몇장...!! ㅎㅎㅎ

옴마야...왠 치마...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대체 뭘한거냐고~~!!! ㅎㅎㅎㅎㅎㅎ

완전 궁금해 죽겠어요~~빨리 레포 뒤져 읽어봐야겠음~!! ㅋㅋㅋ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