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is-My-Ft2♥/+ Johnny's web

★Johnny's web - Kis-My-Ft2 Page 자세히 소개~!! ^^★

핑크언니♡ 2011. 9. 6. 16:55

 

아~~~바빠요...ㅠㅠㅠㅠ 젠장...바빠...ㅠㅠㅠㅠ

역시 개강은 개강이로구나~~~ㅠㅠㅠㅠ

오늘은 출근하자마자 울 키스마이들꺼 해야지~~라고 했는데~~ㅠㅠㅠㅠ

 

암튼 드디어 울 키스마이들의 페이지를 자세~~히 소개합니다~!! ^^ 

 

이게 바로 첫페이지예요~~^^

코너 하나씩 자세히 볼께요~!!

 

미디어인포 보기에 앞서서 일단 프로필부터~^^

근데...음...음...저 멤버 순서는 대체 뭘 기준으로 한건지...;;;;;

그냥 그룹명대로 이니셜 순으로 해주던가...

아님 나이순으로 해주던가...

것도 아니고 또...!!! 음......옷나눠입히는것도 모자라서 여기서도 이러네...흠...ㅋ

 

★北山宏光 (키타야마 히로미츠)

꺄아아~~울 밋군 너무 이뽀요!!!!!

요즘 작년 <쇼넨타치> DVD봤더니 진짜 볼살이 쏙~빠진게...10kg의 영향이 크네요~!! ^^

 

★藤ヶ谷太輔 (후지가야 타이스케)

울 타이삐 어쩜이렇게 잘생겼을까요~~ㅠㅠㅠㅠ

근데 그러고보니...왜 우리애들은 키랑 몸무게 안알려주나요?! ㅎㅎㅎ

 

★玉森裕太 (타마모리 유타)

 

★横尾渉 (요코오 와타루)

 

★千賀健永 (센가 켄토)

 

★二階堂高嗣 (니카이도 타카시)

 

★宮田俊哉 (미야타 토시야)

 

바로 이놈의 그룹 연재~~~때문에 쟈니즈 웹을 돈내고 보기 시작...ㅋㅋㅋ

아직 좀 뜸하지만 그래도 애들이 재밌고 길~게 써줘서 너무너무 좋아요~!! ^^

그건 이제 꼬박꼬박 올릴께요~~!! 히히~

 

"MEDIA INFO"에는 다양한 것들이 또 있죠?! ^^

 

릴리즈 정보 길다길다~~~ㅋㅋㅋ

 

콘서트 회장에서 앨범예약하면 특전 포스터 주는거에 대한 소개...ㅋ

핑크언니 이거 또 완전 삽질해서 그냥 앨범 하나 또 사주고...ㅋㅋㅋ

괜히 죄없는 예약받은 직원 계속 욕하고...ㅋㅋㅋㅋㅋ 결국은 내가 잘못 본거임...;;

암튼 그리하여 난 키스마이들 우리아게를 또 올려준거죠~~하하하~;;;

 

앨범 쟈켓 부분 누르면 이렇게 팝업처럼 쟈켓사진이 뜬답니다 ^^ 신기~~ㅋ

 

테레비-레귤러

 

8/15에 캡쳐해놓은거군요...;;

참 이 부지런한 포스팅...;; ㅋㅋㅋㅋㅋ

 

좀 일회적이었지만 <레코멘!>을 진행했던 타이삐랑 미얏찌~!! ^^

넘 짧아서 아쉬웠지만...그래도 일단 다 들었지롱~~~

타이삐 목소리 넘 좋아요오~~(뭐가 안좋겠냐만...ㅋ)

 

잡지도 참 미친듯 나와주고 계시지요...;;

 

잡지에 연재도 있고~~^^

 

사진집~^^

 

성황리에 이미 끝난 데뷔콘~!! ^^

 

너무너무 가고싶었던 도쿄돔콘~~ㅠㅠㅠㅠㅠㅠ

 

콘서트 굿즈도 소개~!!

 

오오~~맞다~~자꾸 까먹어요...ㅋ

울 니카짱 히가시 센빠이랑 영화찍었죠~!!

 

파미쿠라 / 쥬니어 정보국 소개~!! ^^

빨리 제발 울 키스마이들 파미 좀 빨리 발표해주세요~~제발~~제발~~!!!

 

쟈니즈샵에 대한 소개도 있어요~!!

나고야에도 있군요...몰랐음~ㅋ

1월에 후쿠오카 쟈니즈샵도 꼭 가봐야지~~^^

 

그리고 진짜 쇼킹했던 사실...나만 몰랐던건가?! ㅋㅋㅋ

이 통신판매 카달로그는 대체 뭔가요?!

신청하면 진짜루 보내주나?? 무슨 카달로그를 보내주는걸까~~완전 초궁금~!! ㅋㅋ

 

오우~~바쁜 와중에 일단 겨우 포스팅 마무리 짓고...ㅋ

바빠도 절대 칼퇴는 하지요~~ㅋㅋㅋ

울 니노미야상 만나서 받아야할게 산더미~~이히힛~~^o^

대행 신청하신분들...내일 배송하고 등기번호 보내드릴께요~~;;