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PHOTO

[ARASHI-오노] [BAILA-2011년 10월호] 오노 사토시에게 일에 대한 질문장~!!

핑크언니♡ 2011. 9. 12. 00:06

마사키-쇼짱에 이어 이번엔 리다에게 질문을 했네요~!!

<BAILA>가 이렇게 멤버들을 골고루 다 인터뷰해주시니 고맙네요~~ㅋㅋ

 

리다가 A형이라 그러면 사람들이 다 놀랜다고...ㅋ

리다 자신도 O형이 아닐까~라고 생각한대요~~ㅋㅋ

 

 

 

조각컷 너무 이뻐요~~ㅠㅠㅠㅠ

진짜 실제로도 식물이랑 저렇게 얘기할것만 같은 리다...ㅋ

 

 

 

ㅋㅋㅋㅋㅋ 선인장 물주다가 결국 잠드신거?! ㅎㅎㅎ

 

★아라시 멤버에게 지금, 전하고 싶은 메시지~!!★]

 

아이바짱에게 → 건강해져서 다행이야~ 이제 괜찮을꺼야~ 앞으로도 잘부탁해~!!

마츠준에게 → 10월...부타이, 기대할께요~!! 새로운 모습...보여주세요~!!

쇼군에게 → 뭔가 앞으로 더 대단한 뭔가를 보여줄것 같아...캐스터 보다도 더 위의...더 큰 뭔가를...기대하고 있을께요~!!

니노에게 → 지금처럼만 있어줬음 좋겠어...랄까...지금처럼 항상 있을꺼잖아~(^^)

오노 사토시에게 → 좀더, 제대로해~!!

 

 

 

 

ㅋㅋㅋ 낚시할때랑 그림그릴때 정말 행복해보이는 리다~!! ^^

 

 

Photo size : 1000 pixel

(누르면 크게 볼수 있어요~!! ㅋㅋ)

출처 : masakitaisuki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