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is-My-Ft2♥/+ CM

[Kis-My-Ft2] 부타이 <美男(イケメン)ですね> CM

핑크언니♡ 2011. 9. 13. 23:12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영상출처 : 중웹

 

아~~~어색해요~~어색해~~ㅋㅋㅋㅋㅋ

밋군의 목소리로만 불려지는 ♪promise ㅋㅋㅋ

그래도 또 다른 매력이 느껴지네요~~

울 키스마이들 <미남이시네요>로 뽕 제대로 뽑죠~~

그룹안에 이케멘이 벌써 4명이예요~~ㅎㅎㅎㅎㅎ

한국의 원작 드라마도 재밌게 봤고...지금 일본판 드라마는 더더더더더 재밌고~~

부타이는 과연 또 어떻게 다를지 너무 기대되요~~^^

음...미친척하고 살짝 J티켓 모시코미 해볼까나?! ㅋㅋㅋ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