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+ My マサキ♡

[ARASHI-아이바] [슈퍼뉴스-111005] 마사키♥ "Best Jeanist 2011" 첫 수상~!! ^^

핑크언니♡ 2011. 10. 5. 23:01

[슈퍼뉴스] - 2011/10/05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 중웹

 

"베스트 지니스트" 투표에서 카메가 5년동안 1등해서 전당 입성할동안...

투표수 차이는 좀 많이 났지만 그래도 늘 2위를 지켜왔던 마사키

카메 다음으로 Jean이 잘 어울리는건 당연히 마사키죠~!!

그러니까 마사키가 당근 1위~!! ^^

수상하러 나와서 완전 텐션이 난리가 났네요~~히히히

어제 아라시 멤버들이랑 뭐입을지 의논도 살짝 했다고...ㅋㅋㅋ

(여기서도 사이좋은거 티내기야?! ㅎㅎㅎ)

카메가 좀 패션감각 한껏 뽐내서 화려하게 Jean을 잘 소화해내는 편이라면...

마사키는 훌륭한 기럭지 덕분에 아무 Jesn이나 걸쳐도 무조건 모델 포스나면서 잘어울리는 편이지요~!!

 

마사키야~~"Best Jeanist 2011" 첫 수상한거 너무너무 오메데또오~~!! ^^

5년 연속 수상해서 마사키도 꼭 전당 입성하자~~!! 화이링~!! ㅋㅋ

 

 

일반투표 부문

남자 1위 : 아이바 마사키

여자 1위 : 쿠로키 메이사

 

어머...2위가 재중군이라니...ㅋㅋㅋ 윤호군도있고...ㅋㅋㅋ

리다가 5위, 준군이 6위...

근데...투표수 보니까 작년보다 완전 절반 이하로 투표했나보네요~

전체적인 득표수가 넘 적네요...;;

 

뒷머리 좀 살짝 커트하고 살짝 웨이브 넣고 온 마사키 ^^

 

 

 

지금 올린 영상이 좀 많이 구려서...고화질 다른 영상 구하면 또 추가 포스팅 할께요~~^^

다시한번...

마사키~~넘 축하해요오~~!!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