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PHOTO

[ARASHI] [TV GUIDE PLUS-2011 AUTUMN VOL.4] 아라시 5대 특집~!! ^^

핑크언니♡ 2011. 10. 8. 23:34

람군들은 맨날 특집이예요~~ㅋㅋㅋ

 

 

체크셔츠 색깔별로 챙겨입은 핀업~!! ^^

 

 

 

이렇게 보니 리다 머리 진~짜 노랗네요...ㅋ

 

 

 

 

 

집사 사쿠라이 쇼 VS 아라시 사쿠라이 쇼...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지금 막 끝났겠네요~~빨리 찾아봐야지~~ㅋㅋㅋ

 

 

어흑...너무 멀었어 아직...ㅋ

 

 

-_-;; 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11

마사키 위에 올라가 있는애 혹시 코...코하루짱???

 

 

 

 

 

ㅋㅋㅋㅋㅋ 귀여운 마사키...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아라시 라이브 사진은 누르면 꽤 많이 커집니다... 2000 pixel

 

 

 

 

 

Photo size : 1000 pixel

(누르면 크게 볼수 있어요~!! ㅋㅋ)

출처 : masakitaisuki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