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AT-TUN♥/+ 방송..etc

[KAT-TUN] [ZIP!-111006] 캇툰 새 레귤러 <캇툰의 절대 따라하고 싶어지는 TV> 관련

핑크언니♡ 2011. 10. 9. 20:22

[ZIP!] - 2011/10/06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 KAL

 

ㅋㅋ 캇툰이들의 새 레귤러도 이제 곧 시작이군요~

벌써 로케는 한 모양이네요...ㅋ

저렇게 귀여운 츠나기가 유니폼인가봐요~~ㅎㅎㅎ

그나저나 준노 머리 저렇게 하니 아주 얼굴이 더 조막만하다 못해 손톱만해진...ㅋㅋ

글구 역시 말도 안되는 걸로 분위기 띄우는건 준노만의 장기~~!!! ㅎㅎㅎ

온몸으로 표현하는 ZIP!...ㅋㅋㅋㅋㅋㅋㅋㅋ

새 레귤러가 더더 기대되네요~~^^

+

아참...!!

이 레귤러 방센때문인지 담주(10/15) <아라시니 시야가레>에 카메가 출연하죠~~

너무 기대됨...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