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+ My マサキ♡

[ARASHI-아이바] [천재! 시무라동물원-111001] 숲에서 귀여운 아가동물 찾기~!!

핑크언니♡ 2011. 10. 11. 23:54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 중웹

 

스페셜때마다 늘 찾아오는 마사키와 마미상의 숲속에서 아가동물들 찾기~!! ^^

이번엔 어찌어찌 중웹에서 가져오다보니 영상에 중국어 자막이 있네요~;;

많이 아래에 깔아놔서 그닥 방해되진 않네요 다행이도...ㅋ

첨 등장한 아가동물은 아기호랑이~^^

진짜 전혀 호랑이스럽지 않게 넘 귀여워요~~크큭~

다람쥐도...토끼도 다 귀여운데...

도마뱀은 좀...;; 저렇게 작으니 더 벌레스러워서...꽥~;;

근데 완전 큰 도마뱀도 초 공포스럽네요~~ㅋ

왜케 빠른 스피드로 지나가는거야~~ㅋㅋㅋㅋㅋ

마사키 큰 도마뱀 구경하러 갔다가 메뚜기땜에 놀래서 파닥거리는거 넘 귀엽고~~ㅋ

오늘도 살짝 마사키닷컴 해줬는데요~~ㅋ

오늘은 그닥...;; ㅎㅎㅎㅎㅎ

괜히 마사키 목만 돌아갈뻔했어요~~흐흐흐

그래도 역시 재밌긴해요~~^^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