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+ My マサキ♡

[ARASHI-아이바&쇼] 111012 - "세계체조 도쿄 2011" 남자 단체 결승전

핑크언니♡ 2011. 10. 16. 01:46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 중웹

 

꺄아아~~정말 저 체조경기장은 너무 축복받은 곳이예요~~

뭐 나란히 함께 있는건 아니지만...무려 마사쇼가 함께하는 체조경기장입니다~!! ^^

남자 단체 결승전 응원차...<나죠디> 쇼짱과 키타가와가 직접 방문을 했네요~

나죠디랑 세계체조랑 같이 스팟 CM도 막 해주더니...ㅎㅎㅎ

근데 쇼짱은 역시...뭔가 쇼짱이 더 캐스터 같은 포스를...ㅎㅎㅎㅎㅎ

어쩜 저리 말도 잘하는지~~진짜 멋져잉~~ㅋ

마사키가 막 쇼짱 부를때~~이런 공식적(?)인 자리에서도 울 마사키는...

서슴없이 쇼짱~~쇼짱~~을 목놓아 부릅니다~~ㅋㅋㅋ

절대 사쿠라이상이라는 호칭은 없음...ㅋㅋㅋㅋㅋ

그리고 막 아라시노 아이바 마사키래~~ㅎㅎㅎㅎㅎㅎㅎ

그럴땐 네비게이터 아이바 마사키입니다~라고 해야 맞는거겠지만...

역시 예상을 팍팍 빗나가 주시는 울 마사키의 매력이 듬뿍 담긴 생중계예요~~ㅎㅎㅎ

금메달에 도전했던 일본 남자단체전은 안타깝게 중국에 뒤져 은메달을 땄구요~

끝까지 쇼짱은 함께 해주었네요~~잊지않고 방센도 제대로 해주시고...ㅋㅋㅋ

마지막엔 그래도 마사키가 사쿠라이상, 키타가와상 감사하다고...ㅎㅎㅎㅎㅎ

마사쇼가 나오면 이상하게 막 너무 집중해서 사소한 부분까지 신경써서 보게되요~~ㅎㅎㅎ

나 스토커 같아~~마사쇼 스토커~~~ㅎㅎㅎㅎㅎ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