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AT-TUN♥/++ Lovely Kame♥

[카메나시 카즈야] [쟈테레비젼 ZOOM!!-2011년 vol.6] Kazuya Kamenashi, Light & Shade

핑크언니♡ 2011. 10. 16. 14:18

주말이니까...여유롭게~ 잡지 대방출 준비중~ㅋㅋㅋ

 

카메랑...타이삐랑 공통점 발견~!!

둘다 사진찍을때 꼭 저리 목덜미에 손갖다 대는걸 잘하네요~~;; ㅎㅎㅎ

 

오오~~이 사진 너무 신기하죠?!

거울에 분명 기대고 있는데...다른 모습이라니...^^ ㅎㅎㅎ

 

일주일 후면 벰을 볼수가 있겠군요~~^^

 

 

 

Photo size : 1000 pixel

(누르면 크게 볼수 있어요~!! ㅋㅋ)

출처 : ainokizuna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