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방송..etc

[ARASHI-쇼] 111010 - タモリ・中居の手ぶらでイイのに...!? ~DRAMATIC LIVING ROOM~

핑크언니♡ 2011. 10. 17. 20:38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 중웹

 

우와아아~~정말 게스트들 한번 엄청나게 화려하네요~~

후지테레비 4분기 드라마 출연배우들이 총출동입니다~!! ㅎㅎ

쇼짱 부분만 편집된 영상이예요~

타모리-나카이상네 집에서 홈파티 중인 배우들...

다들 먹느라 정신없는데 울 쇼짱 본분을 잊지않고 방센~ㅋㅋㅋ

빨리 VTR DVD 틀어야하는데 타모리상 막 일부러 감추셔서 완전 난리법석~~ㅋ

아이고~~정신 없어라~~;; ㅎㅎㅎ

정말 반가운 얼굴들이 많이 보이네요~~진짜 많이~~ㅋ

물론 김태희씨도 반가워요~~ㅎㅎㅎ

 

아아!!! 내일~내일~!! 이요이요 스타트네요~~!! ^o^

크큭~~초~타노시미~!!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