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is-My-Ft2♥/+ 방송..etc

[Kis-My-Ft2-타이삐&타마] [카미슨!-111024] A.N.JELL Talk &『promise 』Live

핑크언니♡ 2011. 10. 28. 23:57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 미니밍 님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자막 : 미츄 님

 

꺄아아~~이게 얼마만에 다시 <카미슨!>에서 A.N.JELL을 만나는 건가요~~^^

세달 내내 만나다가 드라마 끝나고 안나와서 넘 허전했었어요~~ㅎㅎ

 

「A.N.JELL WITH TBS系金曜ドラマ『美男ですね』MUSIC COLLECTION」

엔젤들이 낸 앨범이 오리콘 앨범 순위에서 1위를 차지해버렸어요~~

드라마 OST앨범이 그러기 쉽지 않은데 말이죠...첨이래요~~뿌듯~ㅋ

다들...A.N.JELL을 현실에서도 만나고 싶어서겠죠?!

진짜 팬미팅 이벤트나 라이브를 하게 된다면?!..........음...........가..가야겠죠?? ㅎㅎㅎㅎㅎ

+

울 타이삐♥는 또 머리를 이쁘게 다듬었네요~~왼쪽 머리 저렇게 딱 붙이니까 또 색다르죠?!

뭘해도 오샤레~~~각꼬이이이이이~~~♡ ㅎㅎㅎ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