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PHOTO

[ARASHI] [오리★스타-111114] 좋아하는 아티스트 랭킹 2011 1위~!! 아.라.시~~★

핑크언니♡ 2011. 11. 5. 15:09

그럼그럼~~~람군들이 1위 안하면 누가 하겠어요?! ㅎㅎㅎ

 

 

꺅~~마사쇼~~♡

 

 

 

리다 머리했나요?! 색다르네요~~ㅎㅎㅎ

 

부타이땜에 살빼고 아주 미모가 정말 미친듯 물오른 막내님~

 

그래...쇼짱은 이런머리 해주세요...제발...ㅠㅠㅋㅋ

 

어랏?? 니노밍 머리 자르기 전인가보네요~~;; ㅎㅎ

 

ㅁ게ㅓㅗ34$^&ㅓㅅㅈㅁㅅ(&*@ㄲㅎㄸ

우어어~~~어쩜 이렇게 멋질수가 있을까요?! ㅠㅠㅠㅠ

진짜 저 퍼펙트한 라인이 너무 좋아요오오...흑....ㅠㅠㅋㅋ

 

멋진 왕자님~~^^

 

 

 

 

 

*수트입은 멋진 부분만 올렸다가...나머지 기사도 추가요~!! ^^

 

 NHK에서 23일에 방송 예정인 아라시의 새 레귤러~!! ^^

 

 어라?? 쇼짱 입은 쟈켓...리다가 엊그제 히미쯔에서 입고나온거?? ㅎㅎ

 

 상콤하게 머리 자른 니노밍~~드라마 어워드 수상 축하해요오~~^^

 

 5키로 감량때문에 얼굴이 아주 더 샤프해졌어요~~

 

 

괴물군 JET 이벤트때 아이들과 함께한 카이부츠 타로군...^^

 

 

어머나...내가 사랑하는 호피무늬로 휘감고 나온 람군들...ㅋㅋㅋ

 

 

 정말 아무리 생각해도 넘 대단한거 같아요...!!! ^^

좋아하는 아티스트 랭킹에 쟈니즈는 아라시빼고는 단 한그룹도 없는데...

람군들은 2년 연속이라니~~진짜 최고~!! ^^

 

 

 

 

 

 

Photo size : 1000 pixel

(누르면 크게 볼수 있어요~!! ㅋㅋ)

출처 : 중웹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