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방송..etc

[ARASHI] [Music Lovers-111106] 아라시 주연 드라마 주제가 스페셜~!! ^^

핑크언니♡ 2011. 11. 8. 01:09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 Jpopsuki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자막 : 너에게 님

 

역시 <Music Lovers>는 짧지만 아주 알차요~

오늘은 테마도 넘넘넘 맘에 드는군요~!! ^^

람군들이 주연으로 출연했던 드라마의 주제가 스페셜~!!

물론 아주 예전꺼부터 다 되짚어보면 또 좋은곡들이 너무나 많지만...

오늘 라이브로 해준 다섯곡 모두 정말 넘넘넘 좋네요~~히히~

그리고 무엇보다 역시 기분좋은건...

이렇게 다섯명이 다 드라마 주연을 할수 있다는 사실이겠죠?! ㅋ

중간중간 람군들의 고민도 들어보는 토크도 완전 재밌어요~~ㅎㅎㅎ

특히 오오미야땜에 진짜 완전 빵터졌구요~~ㅋㅋㅋㅋㅋ

울 마사키는 몬자야키 세트를 과연 다음달 생일선물로 받을수 있을까요?! 내가 주고싶다~ㅋㅋ

+

오늘의 라이브 무대는...

리다의 주연 드라마 <괴물군> 주제가 ♪Monster

니노밍의 주연 드라마 <유성의 인연> 주제가 ♪Beautiful days

준군의 주연 드라마 <나츠니지> 주제가 ♪Løve Rainbow

쇼짱의 주연 드라마 <나죠디> 주제가 ♪迷宮ラブソング

마사키의 주연 드라마 <마이걸> 주제가  ♪マイガール

 

와인색 벨벳 쟈켓으로 다 맞춰입고 나온 람군들...진짜 하나같이 다 왕자님 포스 작렬이고...

오랜만에 몬스터 웨이브에 또 꺄아아아~~~정신줄 놓고 있습니다~~크큭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