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PHOTO

[ARASHI-오노] [FINEBOYS-2011년 12월호] 이런 오노 사토시, 처음 봤다~!! ㅋㅋ

핑크언니♡ 2011. 11. 18. 11:01

ㅋㅋ 이제 리다까지 <FINEBOYS> 표지를 장식했어요~~!! ^^

겨울과 잘 어울리는 따뜻한 느낌~~왠지 잠이 솔솔 올것 같은 표정이예요~~ㅋㅋㅋ

 

"이런 오노 사토시, 처음 봤다~!!"

제목이 넘 웃겨요~~ㅋㅋㅋㅋㅋ

 

 

 

다양한 안경을 너무나 잘 소화하는 리다~~^^ ㅎ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오오오~~리다 이거 넘 좋아요~~^^ 모자 잘어울린다아~~!! ㅎㅎ

 

 

 

 

 

Photo size : 1000 pixel

(누르면 크게 볼수 있어요~!! ㅋㅋ)

출처 : 중웹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