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방송..etc

[ARASHI-오노] [슈이치 (シュ-イチ)-111120] <영화 괴물군> 방센~!!

핑크언니♡ 2011. 11. 23. 01:17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 미니밍 님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자막 : 미카즈키 님

 

기도 아나운서 지난번에 캇툰 만나러 갔을때도 완전 웃기더니...

오늘도 리다앞에서 정신 못차리네요~~ㅎㅎ 울 리다 막 버럭버럭 하시고...

그래도 역시 맛난 카레 앞에서는 매우 신이 났어요~

기도 아나가 직접 만들었다는 카레...맛나보여요~~저 왕감자 덩어리~~ㅋㅋ

방송 제목이 <슈이치>라고...슈마이+이치...ㅋㅋㅋ 슈마이도 카레에 하나 얹어주시고~

맛난 카레먹고 기분이 풀리는듯 하더니...또 끝까지 버럭...ㅎㅎㅎ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