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PHOTO

[ARASHI-쇼] [Dramatic TV LIFE-Vol.7 2011 Autumn] <수수께끼 풀이는 디너후에> 관련

핑크언니♡ 2011. 11. 24. 00:57

으흠...역시 이번 표지는 쇼짱이 아니라 선배님께서 맡으셨군요~!! ^^;;

캡틴 참 까맣다...ㅋㅋ

 

ㅎㅎㅎ 그래...저 머리가 싫다고..;; 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진짜루 와인한잔 하셨나~?! 뭔가 느슨하게 피곤해보이는 쇼짱...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아우웅~~귀여워잉~~~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Photo size : 1000 pixel

(누르면 크게 볼수 있어요~!! ㅋㅋ)

출처 : 중웹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