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방송..etc

[ARASHI-오노] [후카이이하나시-111121] 리다의 <영화 괴물군> 방센 출연~!!

핑크언니♡ 2011. 12. 5. 01:12

[후카이이하나시-①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 미니밍 님

 

<人生が変わる1分間の深イイ話>

- 카이부츠군 VS 인기 캐릭터 SP

 

닛테레 방센할때 빠지지 않는 <후카이이하나시>입니다~!!

리다도 우타코...가와시마짱이랑 같이 방센 나왔어요~~

오늘은 괴물군 때문인지 일단 애니메이션 특집이네요~~ㅋ

이런저런 애니메이션에 대한 후카이이하나시들을 듣고 판정을...!!

근데 울 리다 너무 짠거 아녜요?! 판정이 짜요 짜~~ㅋㅋㅋ

 

[후카이이하나시-②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 미니밍 님

 

아무리 날씨 추운 겨울이라해도...저 가리가리군 보니까 또 넘 시원한 소다맛이 먹고싶어지네요~ㅠㅠ

난 정말 시각에 너무 약해...ㅋㅋㅋ

리다도 인정한 가리가리군 얘기도 재밌었구요~

특이한 캐릭터인 코비토즈칸~얘기도 재밌었어요~

진짜 첨 봤을땐 좀 기분 나쁘다가 볼수록 은근 중독성과 매력이 있어요...ㅋㅋㅋ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