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AT-TUN♥/+ PV & DVD...

[KAT-TUN] Making of "BIRTH"

핑크언니♡ 2011. 12. 8. 16:25

[Making of "BIRTH"-①]

 

KAT-TUN의 17th Single...「BIRTH 」Making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2011.11.30  Release

 

크크큭~~진짜 이번 PV 메이킹 너무 재밌어서...

보면서 어찌나 깔깔깔깔~~배잡고 웃었던지 몰라요~~ㅋㅋㅋ

캇툰은 진짜 메이킹이 너무 재밌어서...메이킹 중에서도 특히 저 대기실 코너~!!

벌써 6회나 됐군요~~ㅋㅋㅋㅋㅋ

오늘도 역시 윳치횽아가 아주 제대로 잘 준비해와서...ㅎㅎㅎ

오늘 첫번째 대기실 코너 대결 게임은 R/C카 대결...!!

그냥 깨알같이 마구 웃겨요~~웨다 언니는 컨트롤러 잡은거 자체가 웃김~~ㅋ

 

[Making of "BIRTH"-②]

 

지난번 메이킹 대기실 코너에서 꼴찌 했던 준노때문에 또 새로운 기획이 생겨났어요~

제 1회 "패자는 사회에 공헌한다" ㅋㅋㅋㅋㅋ

저 강한 땡볕에서 브로컬리랑 씨름하고 온 준노...ㅋㅋㅋ

고구마홀릭 핑크언니는 뒷부분에 둘이 고구마 먹는거 밖에 생각 안나요~~ㅋㅋㅋ

 

[Making of "BIRTH"-③]

 

두번째 대기실 코너 게임은 "인디언풍 게임"

지난번에도 이건 했었죠~~

진짜 스릴만점 최고예요~!! 너무 재밌음~~!!!!!! ㅋㅋㅋㅋㅋ

그리고 막판 뒤집기를 위한 저 점수 2억점...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정말 너무 초딩같아~~라고 생각하는데 자기들도 그걸 너무 잘 알고 있어요~~흐흐

1등한 콕사마에게 윳치횽아가 준비한 선물도 끝까지 웃기시고...

마무리 코멘트 하는데 준노땜에 미치겠음~~

미친닭이랑 표정 정말 똑같아요~~ㅋㅋㅋㅋㅋ

아~~재밌다~~ㅋㅋㅋㅋㅋ

 

영상 및 자막출처 : ROK-TUN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

'KAT-TUN♥ > + PV & DVD...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KAT-TUN] TO THE LIMIT - PV   (0) 2012.07.02
[KAT-TUN] LOCK ON - PV & Making Film  (0) 2012.04.23
[KAT-TUN] STAR RIDER - PV  (0) 2011.12.08
[KAT-TUN] BIRTH - PV   (0) 2011.12.08
[KAT-TUN] Making of "RUN FOR YOU"  (0) 2011.08.0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