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PHOTO

[ARASHI] [파미쿠라 회지-2011년 11월호] Vol.54 - 2011 Autumn ISSUE

핑크언니♡ 2011. 12. 10. 00:56

지난 11월에 회지가 또 나왔죠~~역시나 지각 포스팅입니다~~ㅋㅋ

이번엔 9월에 있었던 국립콘에 대해 다뤄주었네요~!!

 

람군들과 함께하는 시간이 정말 소중한 시간이고...

람군들과 함께하는 장소가 바로 Beautiful World 죠~~!! ^^

 

조금이라도 크게 볼라고...ㅋㅋㅋ

아~~누르면 더 커져요~~^^  꼭 눌러서 크게 보세요~~~!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억지로 크게 키우려했더니 좀 화질은 구리지만...

그래도 람군들 표정 하나같이 너무 행복해보이고~~

울 마사키의 저 짝다리 포즈는 역시 멋지네요~~^^

 

어머어머어머...쇼짱~~웃통 깠어~~ㅋㅋㅋ

 

크아~~준군~~~!!! ㅎㅎㅎ

사쿠사토는 지금 뭐한데요~~~ㅋㅋㅋ

 

 

쇼짱은 <나죠디> 수록현장보고...!!

 

준군은 <아,황야> 부타이 관련 이야기...

 

꺄아아~~~울 마사키는 또 밭에서 농사지어요~~^^

 

 

 

 

밭에서 저러고 있어도 다 하나같이 화보예요~~^^

 

니노밍은 국립에서 리허설 하면서 찍은 사진들 대방출~!! 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ㅋㅋㅋ 이게 니노가 고른 베스트샷이예요~~^^

 

 

리다는 <괴물군 완전 신작 스페셜~!!> 수록현장보고~!!

 

 

 

Photo size : 1000 pixel

(누르면 크게 볼수 있어요~!! ㅋㅋ)

출처 : 중웹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