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PHOTO

[ARASHI-아이바&니노] [non.no-2012년 1월호] 선물의 아라시

핑크언니♡ 2011. 12. 11. 23:30

 

니노미야 카즈나리 X 아이바 마사키

Vol. 52「선물의

 

크리스마스 인기기획 ・선물 쇼핑 제 3탄~!!

올해 두사람의 선택은?

 

역시 2월호는 람군들 다섯명이 표지 장식해주시고~

스페셜로 또 잔~뜩 나와주겠죠?! ^^

오늘 표지 나온거 보니 체크 쟈켓들이 아주 상큼 멋지더라구요~~ㅋ

 

 

마츠준한테는 진오버롤~ㅋㅋㅋ

좀처럼 상상이 안되는 그림이네요~~ㅋ 저건 딱 마사키 이미지라...ㅋㅋㅋ

 

쇼짱한테는 카게야마 이미지를 살려..."The 집사 셋트" ㅋㅋㅋ 안경과 쵸우넥타이~ㅋ

리다한테는 귀마개 달린 캡...ㅋㅋ 겨울 낚시에도 딱이라고...ㅋㅋ

그리고 마사키한테는 저 하데한 데님...ㅋㅋㅋ 정말 개성파야...신경지를 개척했대요~~ㅋㅋㅋ

 

가방이 필요한 니노밍은 자기도 들어갈것 같은 커다란 백팩을 골랐네요~~^^

 

ㅋㅋㅋ 서로 선물 골라주는 귀여운 마사니노~♡

 

이것으로 올해 크리스마스 선물 고르기 완료~~!! ^^

 

 

Photo size : 1000 pixel

(누르면 크게 볼수 있어요~!! ㅋㅋ)

출처 : 중웹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