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AT-TUN♥/++ Lovely Kame♥

[카메나시 카즈야] [an.an(앙앙)-111207(No.1785)] Boy or Girl★Kazuya

핑크언니♡ 2011. 12. 13. 23:40

아이쿠~~~깜짝이야~~!!!

이렇게 화장 진하게 안해도 충분히 여자보다 이쁜 미모인데...ㅋ

키스마이의 타마짱이 콘비니에서 이 표지사진 보고 왠 이쁜 여자인가 싶어 가까이서 봤더니

카메나시군이어서 깜놀했다고 키스로그에 쓴게 생각나네요~~ㅋㅋㅋㅋㅋ

놀랄만하죠?! ㅋㅋㅋ 근데 입술 좀 얇게 그려주지...ㅎㅎㅎ

 

 

저러고 있으니 오늘따라 몸도 더더더 슬림해보이고~~

얼굴선 하나는 정말 예술이네요~~^^

 

이건 또 완전 초~남자구요~~^^

 

 

나...코...코피...;; ㅎㅎㅎㅎㅎ

 

이쁜 내강아지~~♡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Photo size : 1000 pixel

(누르면 크게 볼수 있어요~!! ㅋㅋ)

출처 : TEAM KAZUYA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