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방송..etc

[ARASHI-오노] [お試しかっ!-111212] "오노 사토시 X 帰れま10" 2시간 스페셜~!!

핑크언니♡ 2011. 12. 28. 16:08

[お試しかっ! 帰れま10-①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 미니밍 님

 

지난번에 키스마이들이 출연해서 너무 재밌게 침흘리면서 봤던 <오타메시캇!-카에레마텐>

오늘은 우치노 리다 나왔어요~~!!!

아이고~~~울리다 소식가에다가 잠도 빨리자야하는데 이를 어째요~~

빨리 끝내고 집에 갈수 있을까요?!

오늘은 이자카야 <쇼야>의 인기메뉴 베스트 10을 맞춰봅니닷~~!!!

자자~~~배고파서 죽을것 같은 사람은 보면 안되요오~~!! ㅎㅎㅎ

아...!! 때마침 수록일이 리다의 생일인 11월 26일~!! ^^

울 리다 생일날도 겁나 빡세게 일했군요~~ㅋㅋㅋ

한문제도 안틀리고 클리어하면...(그러기 거의 불가능이겠지만...;;ㅋㅋ) 받는 상금 100만엔은 리다 생일 선물로 주겠다고~

다들 열씨미 해주세요~~!! 울 리다를 위해~~ㅎㅎㅎ

 

 

[お試しかっ! 帰れま10-②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 미니밍 님

 

오오오~~완전 5문제까지 미스없이 클리어~~!!

진짜 스고이~~스고이~~!!! ^^

그리고 특별히 리다의 생일을 축하하고자 어떤분이 케익도 들고 찾아와 주셨어요~~ㅋㅋ

 

[お試しかっ! 帰れま10-③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 미니밍 님

 

나 또 이런 버라이어티 보면서 이렇게 손에 땀나보기도...ㅋㅋㅋ

중간에 갑자기 맘이 급 편해졌지만요...ㅎㅎㅎ

 

[お試しかっ! 帰れま10-④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 미니밍 님

 

리다의 생일이 끝나려면 한시간 밖에 남지 않았어요~~

빨리 나머지 문제들 맞춰서 리다를 생일 전에 보내주고 싶어하는 출연자들~~

과연 리다는 자기 생일을 집에 가서 1분이라도 즐길수 있을까요?!

암튼 리다 생일날 이런 빡센 프로 수록하느라 고생 많았어요~~^^;;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