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is-My-Ft2♥/+ 방송..etc

[Kis-My-Ft2-미츠] [나카이 마사히로의 7번 승부! SP 2011-111221] 나데시코 재팬팀과 풋살 대결~!!

핑크언니♡ 2012. 1. 6. 23:21

[中居正広の7番勝負! SP 2011-①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영상출처 : Kis-ME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자막 : 미츄 님

 

연말이라 나카이군 특방 진짜루 너무너무너무 많아요~~!!

근데 그 특방에 키스마이들이 꽤 많이 나와줬다는 사실에 그저 감사를...ㅠㅠㅋ

<나카이 마사히로의 7번 승부! SP 2011 (中居正広の7番勝負! SP 2011)>

7가지 대결을 하는 방송인가봐요...(풀버젼을 안봐서...;;)

7번 승부에서 지게되면 나카이군 혼자 노래 부르는게 벌칙인데...ㅋㅋㅋ

가수가 노래부르는게 벌칙이라니...ㅋㅋ

지금까지 승부 결과는 2 : 2

5번째 대결이 풋살 대결이었는데...

팀 나카이에 울 밋군이 있네요~~이런 영광이~~!! ^^

입소전에 그렇게 축구밖에 모르던 사커보이였는데 이렇게 빛을 보네요~~ㅎ

완전 멋지고 진짜 이거 보고 마지데...담당 흔들릴 지경까지~~ㅋㅋㅋ

(그만큼 핑크언니가 축구에 좀 약해요...^^;; ㅎㅎㅎㅎㅎ)

밋군 플레이 하는거 보면 진짜 축구 좀 열씨미 했었구나~하는게 보여요~~

아까웠던 장면이 너무 많아서...속상했어요~~!!

앞으로 밋군이 이렇게 축구하는거 또 볼 수 있었음 좋겠네요~~

축구 대결하는 프로그램 PD분들은 꼭 울 밋군을 기억해주시기 바랍니다~~ㅋㅋㅋ

 

[中居正広の7番勝負! SP 2011-②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영상출처 : Kis-ME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자막 : 미츄 님

 

축구가 체력소모가 특히 심한 운동이잖아요~~

이건 그보다 좀 덜한 풋살이긴 하지만...ㅋ

밋군도 막 뛰다 벤치 들어와서 산소 마시고 있고...ㅋ

나카이군은 한번 들어오시더니 절대 안나갈라고 난리고...ㅋㅋㅋ

대체 누구방송이냐고 좀 나가서 뛰라는 팀 멤버들한테...자긴 이름만 나가도 괜찮다고...ㅋㅋㅋ

결과는 비밀로 할께요~~끝까지 재밌게 보세요~~!! ^^

진짜 흥.미.진.진~~!! ㅎㅎㅎ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