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보물영상★

[ARASHI] 2012 Johnny's New Year Message - 파미용 롱 ver.

핑크언니♡ 2012. 1. 8. 00:26

[Johnny's New Year Message (파미 롱 ver.)] - 2012/01/01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   영상출처 : 중웹

 

요 앞에 포스팅했던건 일반 버젼이구요...이게 파미회원용 롱버젼입니다~!! ^^

람군들의 깨알같은 수다가 정말 너무 재밌어요~~

준군 게츠쿠 <럭키세븐>부터 소개하는데...울 마사키의 저 능청스런 연기~~ㅋㅋㅋ

자기한테 왜 아직 또 오퍼 안들어오냐고~~~

준군이 마사키 너 제발 다른 멤버 개인일에 껴들려고 하지 좀 말라고...ㅎㅎㅎㅎㅎ

그리고 이번에 영화에다가 전부터 계속 하고 있는 <21人の輪~>까지...

계속 나레이션 하는 일을 많이 하고 있는 엄청 말하는 마사키~~ㅋㅋㅋㅋㅋ

글구...울 리다 <괴물군> 이번엔 SP로 했던게 또 DVD 블루레이로 나오나봐요~~

멤버들...이거 <괴물군> DVD 계속 말하냐고...몇번째냐고 구박구박~~ㅎㅎㅎ

ㅋㅋㅋ 그리고 2012년 포부 말해달라니까 또...ㅋㅋㅋㅋㅋㅋㅋㅋ

꺄아~~람군들~~6일 뒤에 후쿠오카에서 만나요~~!! ^^

 

HAPPY NEW YEAR~!!

 

<보물영상★>폴더 영상은 "스크랩 금지" 입니다!!

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 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