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방송..etc

[ARASHI-마츠준] [톤네루즈 미나상노오카게데시타-120105] <럭키세븐>팀 마구로 파티~!!

핑크언니♡ 2012. 1. 8. 23:10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 중웹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자막 : いつまでも님

 

<럭키세븐>팀이 배터지게 마구로 파티를 했네요~~

오오이즈미상이 뭐땜에 쏘신건지...풀버전을 안봐서 모르겠는데...ㅋㅋㅋㅋㅋ

암튼 아주 크~~~~게 한턱 쏘셨네요~~

아아아~~~나도 마구로~~~ㅠㅠㅠㅠ

침나와라...ㅠㅠㅠㅠㅋㅋ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