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ey! Say! JUMP

[Hey!Say!JUMP-료스케] [ネプ&イモトの世界番付-120110] 세계 중 일본의 순위는?

핑크언니♡ 2012. 1. 22. 18:53

 

울 스케가 혼자 방센 나왔어요~~!! ^^

첨보는 프로그램인데 이런 잡지식 주는 프로그램 은근 좋아하는 핑크언니라...ㅋㅋㅋ

젤 첨에 스케 나왔을때 막 손흔들어 보라고 하는거 왜케 웃긴지~

꼭 우치와에 테 훗떼~쓴거 보고 손흔드는거 같아...ㅋㅋㅋ

 

여러가지 질문들의 랭킹을 나라별로 알아보는 그런 기획인데요...

●세계에서 잡지를 잘 보는 나라 랭킹

●가십거리를 좋아하는 나라 랭킹

●"월드 어레인지 쿠킹~!!" 코너에서는

일본의 니쿠쟈가를 이탈리아, 러시아, 한국 요리풍으로 어레인지~!

먹어보고 맛난 순위를 정해봅니다~!! ^^

역시~~울 이쁜 스케~~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그렇게 맛있었쎄여?! 내한오면 도시락에 좀 만들어가서 줘야겠네요~~ㅋㅋㅋㅋㅋ

●전철을 잘 타는 나라 랭킹

 

음...뭐 질문들 대충 봐도 일본이 1위인게 많을것 같은 느낌이 강하게 들죠?! ㅎㅎㅎ

 

영상출처 : 시밀레(simile)♬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