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AT-TUN♥/++ Lovely Kame♥

[카메나시 카즈야] [MAQUIA-2011년 12월호] 카메♡ "亀カメラ" VOL.11 패션

핑크언니♡ 2012. 1. 31. 14:57

"亀カメラ"

VOL.11 패션

「자기표현이기도 하지만, 치유받는 편이 커.

곁에 있어서, 격려받고 있어...

 

"악세서리나 구두도 좋아하지만, 실은 가장 정신 못차리는건 가방.

그렇게 짐도 많지 않으면서...ㅋ(笑)

드라마 시작할때, 기합을 넣기 위해 반드시 새 가방을 사는게 항례.

이번에는 가장 좋아하는 토트백형으로 해봤어."

***

항상 이쁜가방 많이 들고다니는 카메...카메의 사복파파를 보면 늘 가방이 눈에 띄죠~ㅋ

역시 가방을 좋아하는 아이였군요...ㅋㅋ 나 닮았어~~ㅋㅋ(뭐래~ㅋ)

저 사진의 초록가방도 정말 이쁘네요~

나 초록가방에 또 정신 못차리는데...누구때문에...ㅋㅋㅋ

 

 

<MORE>에서 연재하는 니노밍의 It도 너무 좋은데...

<MAQUIA> 연재인 카메의 "亀カメラ"도 넘 좋아요~!! ^^

 

 

Photo size : 1000 pixel

(누르면 크게 볼수 있어요~!! ㅋㅋ)

출처 : 중웹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