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방송..etc

[ARASHI] [히루오비!-120312] Marching J 도쿄돔 이벤트 중 아라시 메시지 영상

핑크언니♡ 2012. 3. 13. 01:20

[히루오비!] - 2012/03/12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영상출처 : 중웹

 

어제...그니까 날짜론 그저께군요...

일요일에 도쿄돔에서 열린 쟈니즈 "Marching J" 이벤트에

또 대규모로 쟈니즈들이 총출동 했었답니다~

하루종일 정말 웹이 실시간 올라오는 정보들로 인해 시끌시끌 했네요...ㅠㅠ

나도 가고 싶어어어~~~ㅠㅠㅠㅠ라고 울부짖다가...

아라시가 못오고 메시지로 대신했다는 소식에 뭔가 안도(?)의 한숨...;; ㅎㅎㅎㅎㅎ

내가 못보니까 너희도 보면 안..되..;;;; ㅎㅎㅎ 핑크언니~~못됐다~ㅋㅋㅋ

암튼 메시지 영상은 어떤걸까 궁금했는데 이렇게 <히루오비>에서 영상을 보여줬어요~~유후~~

그나저나...다들 많이 바쁜가 보구나...^^;;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