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is-My-Ft2♥/+ PV & DVD...

[Kis-My-Ft2] SHE! HER! HER! - PV

핑크언니♡ 2012. 3. 16. 02:08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 영상출처 : 중웹

 

Kis-My-Ft2의 3rd Single...「SHE! HER! HER! 」PV         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2012.03.21 Release

 

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

일단 좀 웃구요...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출근해야하는데 이 새벽에 PV뜬거 보고 완전 계속 돌려보며 분석하며 빵터지고 있어요~

군데군데 왜케 웃긴게 많은건지...뜨악~하는것도 많고...ㅋㅋㅋ

암튼 앞으로 1938405번 더 봐야할 PV네요...ㅋㅋㅋㅋㅋㅋㅋ

이게 대체 무슨 컨셉인지...

껌을 위한 앨범...PV인지 PV를 위한 CM인지 도무지 알수가 없는...ㅋㅋㅋ

껌 하나로 저렇게 많은 오지상들을 감옥에서 탈출 시킬수 있는건가요?! ㅎㅎㅎㅎㅎ

아놔...진짜 할말 너무 많아지게 만드네요...ㅋㅋㅋ

뭐 어쨌든 돈도 많이 들인거 같고...재밌고 새롭고 좋아요~~^o^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