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is-My-Ft2♥/+ 방송..etc

[Kis-My-Ft2] [카미슨!-120319] 키스마이♥Talk &『SHE! HER! HER! 』Live

핑크언니♡ 2012. 4. 26. 11:09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영상출처 : 중웹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 자막 : 미츄 님

 

아아아~~~~나카이군~~~카라랑 우리애들 인사시키지마세여어어~~~~!!! -_-+ ㅎㅎ

저것들이 어디서 손을 흔들고 간밧떼를 하고 난리야~~!!!!! -_-+

훠이~~훠이~~~가버렷~!!! ㅋㅋㅋ

 

역시 언제나 울 키스마이들에게는 무한 야사시이하신 나카이군~

오늘도 여러가지 자세히 흥미 잔뜩 가지고 물어주시네요~ㅋㅋ

스타킹 올리는거 그렇게 구체적으로 재연 안하셔도 되는데...;; ㅎㅎㅎㅎㅎ

라이브 무대는 ♪SHE! HER! HER!

시하하~이부분만 중독성 있나 했는데

후리도 그렇고 암튼 이노래 중독성 심하게 있음...ㅋㅋㅋ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