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is-My-Ft2♥/+ 방송..etc

[Kis-My-Ft2-타이삐&미츠&타마] [나카이~도서관-120508] 키스마이♥ 돗키리 미공개 SP

핑크언니♡ 2012. 5. 13. 01:32

[키스마이 돗키리 미공개 SP-①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 영상출처 : 중웹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자막 : 미츄 님

 

지난주 골든 SP로 방송됐던 키스마이들 돗키리~!! ^^

한주로 마무리하기엔 보여줄 미공개 씬이 너무 많네요...ㅋㅋㅋ

이렇게 조목조목 다시 보니까 또 왜케 흥미진진 재밌는지...크크큭

아~지난주 방송분을 안보고 이거 먼저 보면 안돼요~~!!

빨리 앞 포스팅 먼저 고고~~!! ^^ ㅎㅎㅎ

+

바람잡이 역할을 아주 얄미울만큼 잘해준 밋군도 얘기 꺼내기까지 저렇게 힘들었군요...

그리고 여러가지 나카이군의 무챠부리에 고생도 많았고...ㅋㅋㅋ

나카이군이 화내는 연기가 너무 무서워서 짜논 대본도 까먹고...ㅎㅎㅎㅎㅎ

아 웃겨~~ㅋㅋㅋ 나카이군이 얼마나 더 퐝당했을까요~~하하하;;;

+

밋군의 바람잡이로 나카이군 뒷담화 할때도 완전 웃겼지요...ㅋㅋㅋ

그걸 듣고있는 나카이군은 민망 괴로울 뿐이고~~ㅎㅎㅎ

음...더 심한 뒷담화 안나와서 그저 다행일 뿐...;; ㅎㅎㅎㅎㅎ

역시 항상 말은 조심해야해요~~누가 어디서 어떻게 듣게될지 모르니~~ㅋㅋㅋ

 

[키스마이 돗키리 미공개 SP-②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 중웹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자막 : 미츄 님

 

음...무엇보다 애들이 그룹...7명...을 먼저 생각했다는게 너무 심하게 기뻤던 돗키리...^^

나나닌(7人)~~~얘기하는건 정말 몇번이고 다시 돌려보게 되요~~ㅎㅎ

+

이 돗키리 완전판 미공개씬 SP까지 다 보고 계속 신경쓰이는 것들은...

왜 타이삐는 밋군이 대기실에 들어왔을때 인사를 하지 않고 뭘저리 열씨미 적고 있는 걸까요?!

나카이군한테 얘기하러 가서 밋군이 배신했을때...그러고 다시 대기실로 돌아와서 과연 저게 다일까요?!

뭔가 더 편집된 장면이 있는게 아닐까요?? ㅎㅎㅎ (진짜 타이삐가 가만 있었을까?! ㅋㅋ)

자꾸 뭔가 분석하고 싶어서 보고 또보게 만드는 영상...ㅎㅎㅎ

암튼 고생 정말 많았어요~~울 후지타마♥ 아...밋군도...ㅎㅎ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