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+ My マサキ♡

[ARASHI-아이바] [행렬이 생기는 법률상담소-120408] <미케네코~> 방센중~!! ^^

핑크언니♡ 2012. 5. 16. 11:48

[행렬이 생기는 법률상담소-①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 いつもの笑顔で


ㅋㅋㅋ 마사키 등장부터 너무 허들 높여서 부담스러워 죽을라고하고...ㅋㅋ

히가시노상~~마사키한테 이게 무슨 실례의 말씀을...;;;;; 와카사가 없다니...!!!! -_-+

뭐...그도 그럴것이 우리나라 나이로 30인데...;; ㅎㅎㅎㅎㅎ

그리고 저 아줌마~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

전에 언젠가 타이삐 방센 나갔을때 커플로 퀴즈풀고 그래서 내가 기억해두고있지~!!!

근데 이번엔 마사키가 옆자리라고 저리 좋아하다니...;; 흠~~~-_-+ㅎㅎ

에또...요즘 <파파돌 !>에 나오는 카논짱~ㅋㅋㅋ

마사키 과감히 차버리고 료짱이 타입이래...ㅋㅋㅋㅋㅋㅋㅋ

+

또 먹을꺼 보면서 침좀 흘려주시고...ㅠㅠ

화제의 다이어트...ㅋㅋ 마사키 또 무시당하네~~;; ㅎㅎㅎㅎㅎ

 

[행렬이 생기는 법률상담소-②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 いつもの笑顔で

 

마사키는 과연 아이돌...아라시의 저력을 보여줄 수 있을까요?! ㅋㅋㅋ

그냥 스케쥴만으로도 피곤하니 이런거로 사람 괴롭히지 맙시다~~ㅋㅋㅋ

암튼...마사키방센 간밧떼~~^^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