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+ My マサキ♡

[ARASHI-아이바] [히루난데스!-120413] 마사키♥<미케네코 홈즈의 추리> 생출연 방센~!!

핑크언니♡ 2012. 5. 19. 01:47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영상출처 : いつもの笑顔で

 

바쁘다 바빠~~ㅋㅋㅋ

밀린 마사키 방센 포스팅하느라 덩달아 바빠 죽겠...;; ㅎㅎ

<히루난데스!>는 특별하게 길~게 방센했네요~^^ 너무 재밌어요~~ㅋㅋㅋ

함께 드라마 출연하는 탓쫑, 오오마사짱, 후지키상 얘기도 재밌고...

뜬금없지만 암튼 아라시 싱글중 드라마 주제곡들을 모아 베스트 5 랭킹도 발표하고...ㅋ

마지막에 역시 탓쫑이 우리한테 큰 선물 하나 주네요~~냥~~!!

가와이이이이~~~~고치소사마데시타~~ㅋㅋㅋ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