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방송..etc

[ARASHI-오노] [메자마시TV-120416] 리다 <열쇠가 잠긴 방> 생출연 방센~!!

핑크언니♡ 2012. 5. 19. 19:16

 

드라마 시작날 울 리다도 하루종일 방센하느라 몹시 바빴군요~ㅋㅋㅋ

무려 게츠쿠이니...방센도 길게 다양하네요~~^^

리다뿐만 아니라 사토 코이치상, 토다짱도 같이 출연했어요~!!

드라마에서 에노모토가 열쇠 오타쿠잖아요~ㅋ

그래서 출연자 세 사람은 무슨 오타쿠인지도 얘기해줬는데요...ㅋㅋㅋ

울 리다...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수면 오타쿠...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많이 피곤한가보네요...;; ㅎㅎㅎ

 

영상출처 : いつもの笑顔で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